▨▨▨▨ 국내최초 한·양방 협진 무통 치질 클리닉-신&정 한의원 ▨▨▨▨

 
 
작성일 : 08-03-09 23:06
재발했는데 고통없게 수술하는지요?
 글쓴이 : 치루환자
조회 : 4,995  
48세 남성입니다.작년 5월 동네 전문병원에서 치루수술하고 5개월후 전 처럼 줄기가손에잡혀 병원엘 갔더니 월래 수술자리라 이상이 없다고 진물나고 하면 그때오라고 하네요 그후로 이때까지 일주일에 2-3일간 몽울잡히고 터지고 괜찮다가 또아프고 수술한병원가자니 믿음이않가고 해서 지금까지 오게됐습니다.수술할때 마취주사 엄청아프고 2박3일퇴원 하고 일주일후 수술방 에서 고무? 빼는것 고통 말할수없었습니다.한의원에서는 고통없게 수술하는지요? 그리고 수술후 내원하여 치료중에 고통이따르는지요? 제가 워낙 겁이 많은가봐요 (감사합니다)

 

답변입니다.--환자분의 질문내용으로 봐서 동네 전문병원에서 치료한 방법이 완치되는 치료법이 아닌 것 같습니다. 치루는 항문안의 내공을 정확히 찾아서 제거해야만 재발없이 완치되므로 경험과 의술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저희 병원에서 치료받으신 다면 예전 병원에서 얼마나 아팠는지 알 것입니다. 재진오실때 전혀 안아플 수는 없지만 그냥 조금 불편할 따름입니다.  전혀 겁먹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되도록이면 안아프게 치료하는 것이 저희 병원의 가장큰 장점입니다.
수술후 치루는 크게 통증은 없지만 수술 다음날부터 심지를 넣어서 항문이 넓어지지 않고 재발하지 않도록 치료합니다.
심지를 넣을때 약간 불편하고 아플수는 있지만 약간의 통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재발해서 저희 병원을 찾아 오시는데,, 다른 병원에서 수술한 경험때문에 저희 병원은 수술도 아니라고 아주 만족하십니다. 안심하시고 오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