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최초 한·양방 협진 무통 치질 클리닉-신&정 한의원 ▨▨▨▨

 
 
작성일 : 08-03-09 22:42
피부꼬리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김ㅇ ㅇ
조회 : 5,034  
질문:20대 여성입니다. 중학생 때인가 항문주변에 작은 살덩어리같은 것이 있는 것을 처음 알게되었는데 통증도 전혀없고 아무런 불편이 없어 별로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요즘들어 문득 조금 커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콩만한 크기 정도인데 역시나 통증은 없습니다.
 너무 궁금해서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글들을 읽어보니 \'피부꼬리\'라는 사람들도 있고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만, 한 분이 이 병원을 추천하길래 이렇게 상담글을 올립니다.
그 분도 이런 증상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 병원에서 받은 한약과 좌욕약 같은 것으로 자연스럽게 사라졌다고... 직접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보는 것이 정확하다고 생각되지만 대구에 살고있어서 교통편이 여의치 않네요.
 대강이라도 의심되는 병명이라든가 치료가능 여부를 좀 말씀해주시면 시간을 내서 방문하고싶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통증은 전혀 없고 살 같은 것이 달려있어요. 아무래도 여자라서 좀 신경쓰이네요 꼭 답변부탁드려요^^

답변입니다.
환자분의 증상으로 보아서 외치질인것 같습니다.
피부꼬리 라고도 불리는데요,, 밖에 항상 나와있어서 성격이 깔끔한 분은 여간 신경쓰이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병원에서는 척추마취나 입원해서 수술로 제거하지만 저희 병원에서는 간단히 치질부위만 마취한후 통증신경을 차단한후 결찰요법을 시술해서 간단히 치료가 가능합니다.
수술후 일상생활도 가능하고 통증도 적습니다.
하지만 수술후 하루정도는 쉬시는 것이 좋구요,,
식사는 정상적으로 하시고 오시고 수술당일 대구로 내려가시면 됩니다.